시그니처 컬러~~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정말 예뻐요
후기보고 저도 큐빅으로 말씀드려서 구입했는데요.... 진짜 빛이 납니다..
언젠가 정품을 차볼 수 있는 날이 오겠죠!!? 그때까지 잘 부탁드립니다!!!!
디자인 심플하고 좋네요
완전 디테일하게 비슷 하고,, 마음에 듭니다
마음에 쏙 듭니다 구성품도 진짜 알차게 잘 챙겨주셨어요 예쁘게 잘 들고 다닐게요!!
맨날 눈팅만 하다가 드디어 도전했어용!! 대한 가품 티가 안날 것 같은...? 무난하고 디테일 없는 가방으루 골랐습니다! 너무 만족하구 체인이 생각보다 두껍더라구요 !! 다음엔 더 더더 더 무난한 가방으로 도전해보려 합니당 후기 많이 뒤져봐야겠어요옹
퀄 말해무엇.. 최고입니다.
너무 이쁘고 프린팅 퀄리티도 짱입니다! 가격대가 있는만큼 고급진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멋집 지갑이에요 ㅎㅎ
사도사도 계속 사고싶은 마법ㅠㅠ 못끊게써요
너무 이쁩니다
최고의 퀄리티입니다. 감사해요
배송은 2주가 안걸렸구요.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가도 될듯한데 볼이쫌있으면 반업도 괜찮을듯해요. 사이즈 고민하시는분은 참고하시길ㅎㅎㅎ 품질은 만족합니다.
단골입니다,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고 높은 퀄리티에 항상 감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