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만족해욥
O
첫 구매 시계로 시작했는데 너무 맘에 드네요. 여러상품 구매 자주 하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구매여서 간단한거부터 구매했는데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 가죽도 좋고 박음질도 양호해서 추가로 더 구매예정입니다
저번달에 프라다에 이어서 루이비통도 너무 만족해요 매번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_<
늦어질까봐 조금 쫄렷는데 따 맞춰서 왔습니다. 가방 너무이쁘고 재질도 너무 고급지네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짜임새나 쉐입보다 가죽퀄리티가 전부인 브랜드, 받아보니 정말 좋네요
가죽이 너무 고급지고 퀄리티가 엄청납니다. 다음 주문도 기다려지네요 ~
사진을 잘 못찍었는데요.. 실물이 훨씬 예쁜 팔찌입니다 예쁘게 잘할 것 같아요 ^^
너무 잘입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쭉 이 가격에 같은 퀄리티로 잘부탁드릴게요
보세를 입자니 테가 안나고 옷을 사자니 부담이 되어 항상 같은옷만 입고 다녔습니다..
여기를 알게된뒤로 옷입는 재미에 빠져버렸네요...
저렴한 가격이라 부담없이 사기 좋습니다..
대박~~~~~ 제 첫 명품이랍니다~~~
퀄 너무 마음에 들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짱짱ㅎ
재질 너무 좋아요.. 신기해요 계속계속 보게되는 마법이네요 색상도 잘빠졌구 일단 재질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ㅠㅠ 막 들 생각으로 가볍게 주문한건데.. 막상 들려니 아깝네요 너무 잘쓸게요 사장님 ㅜㅜ
예쁜데요, 너무 작네요 디자인은 너무 마음에 드는데.... 들어가는게 없어요
없음